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에서 모든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, 사전 인터넷 예약 주문 시 온라인 할인 혜택과 함께 기내에서 편안하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기내 면세품 예약주문제도(Ordering Duty-free Item in Advance)
예약주문 가능시간
기내 면세품 마일리지 결제
기내 면세품 구입 시 마일리지로 결제 가능하며, 주문은 [아시아나클럽 > 마일리지 사용] 에서 가능합니다.
지불방법 및 신용카드 사용 안내
지불방법
- 기내에서 면세품 구입 시에는 주문품 확인 후 승무원에게 현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
- 인터넷에서 사전 결제한 손님께서는 기내 결제 불필요 (승무원이 사전주문 면세품 전달)
- 국내 발행 카드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2~12개월 할부결제 가능.
- 사용불가 카드 : 비자 일렉트론 카드(VISA ELECTRON CARD), 이지카드(EASY CARD), 체크카드(CHK CARD),
직불카드(DEBIT CARD), 체크 플러스 카드(CHK PLUS CARD), 기프트 카드(GIFT CARD), 체크카드 겸용 신용카드 - 신용카드 및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시는 분은 신분증 제시(타인명의 카드결제 불가).
- 이용가능한 화폐 및 여행자 수표는 USD(미국달러), KRW(한국 원), JPY(일본 엔), EUR(유럽 유로), CNY(중국 위안) 입니다.
기내 면세품 교환 및 환불방법
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/환불은 관세법상 기내에서 처리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
(CUSTOMER CENTER)
- 국내 상담문의 : 080-669-3434
- 해외 상담문의 : 82-2-2669-3434
- 평일 운영시간 : 08:00 ~ 12:00, 13:00 ~ 17:00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출처 - 아시아나항공
반응형
최근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