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에서 모든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, 사전 인터넷 예약 주문 시 온라인 할인 혜택과 함께 기내에서 편안하게 전달 받으실 수 있습니다.

 

아시아나항공 인터넷면세점 바로가기

 

기내 면세품 예약주문제도(Ordering Duty-free Item in Advance)

아시아나항공 국제선 기내면세품

 

예약주문 가능시간

기내 면세품 마일리지 결제

기내 면세품 구입 시 마일리지로 결제 가능하며, 주문은 [아시아나클럽 > 마일리지 사용] 에서 가능합니다.

 

지불방법 및 신용카드 사용 안내

지불방법
  • 기내에서 면세품 구입 시에는 주문품 확인 후 승무원에게 현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
  • 인터넷에서 사전 결제한 손님께서는 기내 결제 불필요 (승무원이 사전주문 면세품 전달)
신용카드
  • 국내 발행 카드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2~12개월 할부결제 가능.
  • 사용불가 카드 : 비자 일렉트론 카드(VISA ELECTRON CARD), 이지카드(EASY CARD), 체크카드(CHK CARD),
    직불카드(DEBIT CARD), 체크 플러스 카드(CHK PLUS CARD), 기프트 카드(GIFT CARD), 체크카드 겸용 신용카드
  • 신용카드 및 여행자 수표를 사용하시는 분은 신분증 제시(타인명의 카드결제 불가).
현금, 여행자 수표
  • 이용가능한 화폐 및 여행자 수표는 USD(미국달러), KRW(한국 원), JPY(일본 엔), EUR(유럽 유로), CNY(중국 위안) 입니다.

기내 면세품 교환 및 환불방법

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/환불은 관세법상 기내에서 처리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고객센터
(CUSTOMER CENTER)

  • 국내 상담문의 : 080-669-3434
  • 해외 상담문의 : 82-2-2669-3434
  • 평일 운영시간 : 08:00 ~ 12:00, 13:00 ~ 17:00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 

 

 

출처 - 아시아나항공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